제주신화월드, 유채꽃 품은 사진 명소 ‘신화가든’..사진 콘테스트 개최
상태바
제주신화월드, 유채꽃 품은 사진 명소 ‘신화가든’..사진 콘테스트 개최
  • 고현준
  • 승인 2024.03.1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꽃들의 잔치가 열리는 3월 제주의 봄은 사방이 노란 유채꽃 물결로 일렁인다.

본격적인 꽃놀이를 즐기기 좋은 시점으로 제주신화월드 내 ‘신화가든’은 18일 상춘객들에게 탁 트인 전망 속 만개한 유채꽃밭 뷰를 선사할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신화가든은 약 7,500㎡의 광활한 규모로 여유로운 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입장료와 시간제한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여행객은 물론 커플에게는 스냅사진 명소로 알려져 있다.

특히 탁 트인 뷰를 자랑하는 신화가든은 사진작가들 사이에서 꽃 사진 촬영 명소로 유명해지면서 웨딩 사진을 찍는 예비부부들도 눈에 띄게 볼 수 있다.

빼곡하게 들어선 유채꽃 사이로 어떤 각도에서 찍어도 충분히 예쁜 사진을 건질 수 있지만 나 홀로 나무, 오두막, 하얀 돔 형태의 로툰다 등 신화가든만의 포토 포인트를 활용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제주 서쪽 꽃 스팟으로 초저녁이 되면 붉게 물드는 일몰 빛 아래 황홀한 유채꽃밭에서 나만의 인생샷을 남기는 것도 좋다.

제주신화월드는 사진 콘테스트 ‘댕댕이 유채꽃 포토제닉@신화가든’을 진행한다. 광활한 유채꽃밭 ‘신화가든’을 배경으로 댕댕이 사진을 촬영 후 서머셋 이벤트 전용 이메일(somerset.event@shinhwaworld.com)로 전송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된 1등에게는 반려견과 동반 여행을 할 수 있는 펫캉스 전용 객실 ‘서머셋 펫프렌들리룸’ 1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당첨된 2등(2명)과 3등(3명)에게는 홈메이드 중식 레스토랑 ‘성화정’ 식사권 10만 원, 5만 원을 각각 제공한다. 응모 기간은 4월 19일까지이다.

제주신화월드는 "신화가든에서 반려견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기록하며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고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