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철 후보, 동홍동 마을회와 만나 지역 민원 해결 방안 제시
상태바
고기철 후보, 동홍동 마을회와 만나 지역 민원 해결 방안 제시
  • 고현준
  • 승인 2024.03.24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서귀포시 국회의원 고기철 후보는 최근 동홍동 마을회의 캠프 방문을 통해 임도규 회장, 김주현 총무를 비롯한 마을회 관계자 10여 명과 함께 지역 민원 사항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가졌다.

이날 동홍동 마을회가 전한 주요 민원 사항은 -마을회관 건립의 추진 필요성, -헬스케어타운의 활성화 및 관리 방안 마련, -제2공항의 조속한 추진 요구, -지장샘 주변 생태공원의 활성화 방안 모색, -지하수에 대한 전수조사 및 미리 대비 요청 등이다.

이에 대해 고기철 후보는 "제주도의 발전과 동홍동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이러한 민원 사항들을 구체적으로 검토하고, 조속히 해결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응답했다.

특히 제2공항에 대해 고기철 후보는 "지난 8년간 허송세월했던 제2공항 건설을 조속히 추진하겠다“며 ”제2공항이 완성되면 헬스케어타운의 활성화는 자연스럽게 해결될 것"이라고 강조, 제주도의 미래 발전 방향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보였다.

고기철 후보는 또한 마을회관 건립과 지장샘 주변 생태공원의 활성화, 지하수 전수조사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대응할 방침임을 밝혔다.

이를 통해 동홍동 지역 사회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고,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이끌어내겠다는 계획이다.

고기철 후보는 "동홍동 마을회의 방문은 지역 사회와의 긴밀한 소통과 협력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워 준 소중한 기회였다"며, "제주도민과 동홍동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함께 제주도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