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에 뚝!딱! 기술사업화! 쉽고 빠르게”
상태바
“한번에 뚝!딱! 기술사업화! 쉽고 빠르게”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4.08.0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테크노파크, 기술거래 사업화 지원 프로그램 운영

 

제주테크노파크(이하 ‘JTP’, 원장 김일환)는 제주특별자치도와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 사업인 ‘기술거래촉진네트워크사업’의 일환으로 우수 기술 중개를 통해 사업화 촉진을 위한 ‘2014 기술거래 사업화 지원사업’을 운영한다.


8일 JTP는 기술보유자가 사업화하지 못하고 있는 미활용 우수 기술을 발굴, 기술이 필요한 기업들에게 기술을 중개해주고, 이전기술의 사업화 할 수 있도록 지원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 사업화지원은 JTP가 중개·알선을 통해 기술수요자와 기술공급간의 기술거래가 이루어진 경우로써 기술사업화에 필요한 ‘기술가치 및 사업성 평가, 사업화를 위한 전략 수립, 시제품 제작 등’을 지원한다.
 

JTP 기업지원단(단장 최종세)은 “제주TP의 기술거래기관을 통해 공식적인 기술거래시장을 형성해 나가고 있는 바, 향후 도내 산학연관이 보유한 기술의 기업 이전을 활성화함으로써 기업의 기술경쟁력 제고는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청자격은 제주테크노파크를 통해 기술이 중개 되거나 학교, 기관 등이 보유한 기술을 이전 받아 사업화를 희망하는 기업으로써 자세한 내용은 JTP 홈페이지(www.jejutp.or.kr)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