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임직원 대상 딜라이트(Delight)한 요가 진행
상태바
진에어, 임직원 대상 딜라이트(Delight)한 요가 진행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4.09.28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항공사 진에어(대표 마원, www.jinair.com)가 지난 26일  강서구 등촌동 본사에서 사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직원들의 건강 관리와 소통 증대를 위한 요가 강연을 진행했다.

진에어의 사내 캠페인인 ‘딜라이트 데이(Delight Day)’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슈퍼 모델 및 미스코리아 출신의 유명 요가 강사 송다은씨를 초청, ‘스트레스 해소와 팀 소통을 위한 힐링 방법’ 등을 주제로 요가 강연과 실습을 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특히 일상 생활 속에서 간단히 실천할 수 있는 요가 방법도 소개해 임직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지난 2013년 4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진에어의 딜라이트 데이는 임직원간의 활발한 소통과 스마트한 기업 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획된 사내 캠페인이다.

진에어는 매월 ‘고객의 즐거운 항공 여행을 위한 아이디어 발표’, ‘벼룩시장 형태의 사내 그린마켓’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딜라이트 데이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다.

진에어는 “이번 요가 강연을 통해 직원들이 업무 중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임직원들간 관계를 돈독히 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 사업 규모 확대 등에 따라 보다 많은 인력이 충원되는 만큼 임직원들 간의 소통 강화를 위한 사내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진에어는 오는 10월에도 사회 저명 인사 초청 특별 강연을 실시하는 등 임직원 간의 능동적인 소통이 이뤄지는 기업 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한 사내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