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명품 아파트, 분양 개시
상태바
고품격 명품 아파트, 분양 개시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0.10.26 0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건설, 아라지구 10월 말 572가구 분양’ 예정



KCC건설은 제주시 아라지구(아라초교 남측) A1블록에 스위첸 572세대를 분양할 예정이다.

제주 아라 스위첸은 지하2층에서 지상 11~13층 10개동으로 구성되며, 공급면적은 84.97㎡ (구32평형) 270세대, 84.99㎡(구33평형) 24세대, 101.99㎡_A형(구39평형) 100세대, 101.86㎡_B형(구39평형) 100세대, 133.28㎡(구51평형) 78세대로 총 5가지 Type을 선보일 예정이며, 분양가는 719만7,000원이다.

KCC건설의 스위첸이 들어설 제주 아라지구는 그 무엇보다 입지 및 교육환경이 뛰어난 것이 큰 특징이며, 제주발전의 핵심적 역할을 하게 될 첨단과학기술단지 및 제주시청, 제주대학, 대학병원 등이 인접하고 있다.

또한 단지 옆 도보통학이 가능한 아라초등학교를 비롯, 제주여중.고, 중앙여고, 신성여중.고, 제주중, 대기고 등 명문학군 등이 인근에 자리 잡고 있다.

교통편은 연북로, 중앙로(5.16도로)를 이용, 구제주, 신제주 등 제주시권이 단숨에 연결되며, 국도대체우회도로(2013년초 개통예정)를 이용한 애월읍 구엄에서부터 조천, 신촌까지 제주시 동서로 이동이 편리하다는 게 장점이다.

또한 ‘같은 제주하늘 아래 다른 자부심’이라는 슬로건을 잘 나타내는 차별화된 외관 디자인과 단지계획도 주목해 볼만하다. 남향 위주의 동간 배치는 물론 판상형과 타워형의 적절한 조화로 쾌적한 일조량과 한라산 및 바다 조망권을 극대화 했다.

그리고 웰빙정원, 주민전용 휘트니스센터, 문고 및 멀티프로그램실 등의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외단열 공법 시공으로 벽체를 통해 손실되는 에너지의 최대 70%까지 절감할 수 있는 경제적 이점이 돋보이는 곳이다.

KCC 스위첸은 오는 10월 말 법원 위 제주소방서 사거리에 견본주택을 개관할 예정이다.( 분양문의는 064-745-9955)

특히 개발호재 봇물로 프리미엄 급상승이 예상되는 곳이며, 제주시청에서 제주대학교, 산업정보대학, 대학병원을 거쳐 제주발전의 핵심적 역할을 하게 될 첨단과학기술단지로 가는 길목에 위치해 구도심의 생활기반시설과 혜택은 그대로 누리면서 첨단단지의 배후주거지로서의 향후 기대가치가 높을 것으로 기대되는 곳이다.

KCC 스위첸은 초대형 공원을 내 집 정원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시공 할 방침이며, 살기만 해도 건강해지고 행복해지는 아파트를 제주도민들에게 제공한다는 방침아래 물빛광장, 물향기 쉼터, 티가든 등 웰빙정원을 비롯하여, 주민전용 휘트니스센터, 조용한 면학분위기의 문고, 멀티 프로그램실까지 갖추고 있다.



특히 어린이의 이용형태를 배려, 안전성면에서도 뛰어나고 창의성과 모험심을 유발케 하는 친환경 놀이시설물을 배치한 어린이 놀이터와 계류, 벽천 등의 다양한 수(Water Park) 환경 요소를 도입, 다이나믹한 경관을 연출하는 물빛광장은 관찰과 학습의 생태공원으로 활용 해 자녀의 지적 발달은 물론 감성지수까지 높게 키울 수 있도록 설계했다.

스위첸은 입주민들의 건강을 생각, 최우수 등급의 친환경 마감재를 이용하였으며, 층간 방진 및 방음재를 도입하여 소음을 최소화하고, 주방 자동환기시스템과 상하부장의 다양한 수납공간 확보, 효율적이면서 편리한 공간을 제공하게 된다.

특히 외단열 공법으로 시공, 벽체를 통해 손실되는 에너지를 최대 70%까지 절감할 수 있어 입주 후의 난방비도 더욱 절약할 수 있다.

또한 홈 네트워크 단말기를 통해 각세대 방문 없이 수도,전력,가스등의 검침이 가능하며, 세대간 경비실 통합 기능과 엘리베이터 콜 기능이 가능한 홈네트워크시스템과 무인택배 시설을 설치하고 더불어 원거리에서도 인식이 가능한 원거리 RF방식의 카드를 차량에 부착, 비오는 날에도 자동차가 손쉽게 출입이 가능하며, 홈시어터 배관 설치와 에어컨 냉매 매립, 절수형 페달, 층간 소음 완충 시스템도 설치된다.

스위첸은 SWITZERLAND와 ZEN의 합성어로, 스위스처럼 맑고 깨끗한 환경 속에서 유럽풍 라이프 스타일의 여유와 동양적이고 간결한 절제미를 가미한 ZEN타입의 품격을 누릴 수 있는 자연친화적 건강 아파트의 이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