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2017년 어린이집 기능보강사업 추가 공모 실시
상태바
서귀포시, 2017년 어린이집 기능보강사업 추가 공모 실시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7.10.17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안전하고 쾌적한 보육환경 조성을 위한 2017년 어린이집 기능보강사업 추가 공모를 오는 25일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관내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지원규모는 3천3백만원으로 시설당 개보수비 1천5백만원, 장비비 5백만원, 복합사업(개보수+장비비) 1천5백만원을 지원한다.

공모 참여를 희망하는 시설은 신청서와 사업계획서, 기타 선정 관련 증빙서류를 갖추고 서귀포시 여성가족과를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 및 우편으로 신청하면 되고, 구체적인 사항은 서귀포시 홈페이지의 고시·공고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어린이집 기능보강사업은 위법·부당한 행위로 인하여 행정처분 중인 시설 및 최근 3년 이내 행정처분을 받은 시설과 최근 3년 이내에 기능보강 지원금액이 5백만원 이상인 경우 지원할 수 없으며, 이에 해당하는 시설에 대해서는 지원배제 할 방침이다.

시는 공모 마감 후 보조사업 내용의 적정여부, 법령과 예산의 목적에 위배여부, 보조금 지원의 필요성 등에 대한 자체심사를 실시하고, 지방보조금 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친 후 11월 경 최종 지원 대상자를 선정하고 통보할 계획이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어린이집 기능보강사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수준 높은 보육서비스 제공 및 안전한 보육환경 조성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귀포시는 지난 1월에 실시한 1차 공모를 통해 어린이집 33개소에 개보수 및 장비보강사업으로 339백만원을 지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