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2018년도 재활용품 매각 입찰 시행
상태바
서귀포시, 2018년도 재활용품 매각 입찰 시행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7.12.03 0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1일부터 7일까지 2018년도 재활용품 매각을 위한 입찰을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서귀포시는 색달매립장내 직영으로 운영하는 재활용품선별시설(15톤/일)에서 선별한 재활용품을 대상으로 매각 입찰을 시행하고 있다.

이번 2018년도 재활용품 매각 입찰은 유상매각 품목 8종(고철캔, 침대스프링, 알루미늄캔, 플라스틱, PET병, 폐스티로폼, 공병, 폐지)을 대상으로 시행된다.

지역제한경쟁입찰로 진행되는 가운데 공고일 현재 도내 주사무소를 두고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 폐기물처리업(재활용업) 허가를 득한 자 또는 동법 제46조 규정에 의한 폐기물처리 신고를 필한 자에 한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품목별로 입찰을 진행하고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운영하는 전자자산처분시스템(http://www.onbid.co.kr 이하 ‘온비드’)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타 입찰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시홈페이지(http://www.seogwipo.go.kr) 및 전자자산처분시스템(http://www.onbid.co.kr 이하 ‘온비드’) 입찰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재활용쓰레기의 선별을 극대화하여 자원을 재활용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약속과 함께 이번 2018년도 재활용품 매각 입찰과 관련해 도내 폐기물업체에 많은 관심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