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가족센터, 여름방학 ‘놀이로 즐기는 세계 여행’ 참가자 모집
상태바
제주시가족센터, 여름방학 ‘놀이로 즐기는 세계 여행’ 참가자 모집
  • 고현준
  • 승인 2023.07.04 0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가족센터(센터장 문상인)는 여성가족부와 제주시의 지원을 받는 가족복지기관으로 2023년 여름방학 단기돌봄 프로그램을 운영, 참가자를 모집한다.

여름방학 단기돌봄 프로그램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방학 동안 발생 될 양육 공백을 최소화하고자 주중 2주간 매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올해는 한부모, 맞벌이 가정 등 방학 동안 돌봄이 필요한 가정의 양육 부담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오전에만 운영했던 기존의 프로그램을 오후 시간대까지 늘리고 제주대학교 생활환경복지학부 내 봉사동아리팀(생생동아리)과 협업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27일부터 8월 9일까지(주중 10시~15시, 총 10일) 세계의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놀이와 체험활동으로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놀이로 즐기는 세계여행’ 프로그램이 제주시가족센터(중앙로14길 15)에서 진행된다.

신청은 제주시에 거주하는 1~3학년 초등학생 15명을 대상으로 7월 3일(월)부터 제주시가족센터 홈페이지(http://jeju.familynet.or.kr)를 통해 온라인으로 모집한다.

센터는 “제주시가족센터가 추구하는 가치인 모든 가족이 안정적인 삶을 살아가는 행복한 지역공동체 구현을 바탕으로 본 프로그램이 여름방학 동안 돌봄이 필요한 가정에 도움이 되고 가족의 건강성 향상에 이바지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주시가족센터 건강가정사업팀에 전화(064-725-800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