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감귤농협, 초록우산 통해 아동장학금 710만원 후원
상태바
제주감귤농협, 초록우산 통해 아동장학금 710만원 후원
  • 고현준
  • 승인 2023.12.2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감귤농협은 언제나 어린이 곁에..”

제주감귤농협(조합장 송창구)은 지난 18일 제주감귤농협 본점에서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변정근)에 후원금 71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초록우산 전국후원회 장행우 사무총장도 참석, 자리를 빛냈다.

이번 후원금은 제주감귤농협 임직원이 지역의 어려운 아동들을 돕기 위해 십시일반 모금을 진행하여 510만원의 기금을 마련했다.

또한 제주감귤농협 하나로마트 공익기금으로 일정 수익을 적립, 마련한 후원금 200만원도 함께 전달됐다. 총710만원의 후원금은 도내 취약계층 아동 가정의 보육비, 학습비, 난방비 등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송창구 조합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을 진행하여 제주 아동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해줄 수 있어 감사하다”며 “제주감귤농협은 앞으로도 농업발전과 지역사회 상생을 위해 노력하고 지역 내 아동을 돕는데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변정근 본부장은 “ 제주감귤농협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하나하나 모아 우리 아동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하고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동들에게 정말 좋은 선물이 된 것 같아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감귤농협은 이번 후원금을 비롯하여 지점 별로 나눔활동을 전개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을 펼치고 있으며 감귤소비 촉진 및 감귤나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