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 제주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 제주대 업무협약 체결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2.11.30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와 제주대학교 LINC 사업단이 특성화 분야 교육과정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한화 호텔앤드리조트 문화사업부 유덕종 상무,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 강우석 관장, 제주대학교 LINC사업단 이상백 단장, 제주대학교 해양과학대학 여인규 교수)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www.aquaplanet.co.kr/대표이사 홍원기)는 30일(금) 제주대학교 LINC사업단과 특성화 분야 교육과정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와 제주대학교가 대학의 전문 교육과정과 기업 수요를 접목시키고자 하는 노력의 결과다, 이뿐만 아니라 전문 인력 양성 및 지속적인 산학협력 교류를 통해 향후 관련 특성화 분야 발전 등에 노력하기로 했다.
 
이번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전문 아쿠아리스트 양성을 위한 특성화 분야 교육과정 운영, 실무 역량 강화를 위한 현장실습 진행, 산학협력 친화형 교육과정 편성 등이 있으며 총 7개 단과대학 35개 학과의 학생 5,739명이 참여한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이번 업무 체결을 통해 지역 인재 취업 촉진에 기여하여 졸업생의 취업 기회를 크게 확대하며 지역의 경제활성화에 기여할 전망이다.
 
한편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부경대, 전남대, 제주대 등 해양 관련 학과의 학생들에게 넓은  취업의 문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제주지역 출신 인재를 전체 직원의 70%이상을 채용하며 지역 사회의 고용창출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