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작은영화관, 개관 3주년 맞이 이벤트
상태바
한림작은영화관, 개관 3주년 맞이 이벤트
  • 김태홍
  • 승인 2024.04.07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와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원장 강민부)에서 운영 중인 한림작은영화관에서 개관 3주년을 맞아 4월 10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준비한다고 7일 밝혔다.

한림작은영화관은 읍면지역 주민들의 영상문화 향유권 확대를 위해 2021년 4월 8일 개관한 제주 최초의 작은영화관으로 쾌적한 시설에서 최신영화와 다양한 기획전 상영 등 특별한 문화공간으로 운영되며 지역주민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공간이다.

▲개관 3주년 기념 떡 나눔, ▲뽑기판 경품 이벤트 ▲어린이 판박이 스티커 체험(4/6~7) ▲축하메시지 보내기 들을 마련했다.

또한,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에서 상영되었던 애니메이션 단편 수작들을 모아 상영하는‘BIAF 기획상영전’도 개관이벤트 기간동안 상영된다. BIAF 기획상영전은 4월 6일부터 4월 8일까지 무료로 진행되며, 한림작은영화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진흥원 강민부 원장은 “도민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림작은영화관 개관 3주년 행사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즐겁고 좋은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좋은 영화들을 선보이며 한림작은영화관에 보내주신 도민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