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연박 특가로 즐기는 ‘JSW DAY’ 프로모션
상태바
제주신화월드, 연박 특가로 즐기는 ‘JSW DAY’ 프로모션
  • 고현준
  • 승인 2024.04.08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2일까지 5일간 기간 한정 프로모션..제주아트서커스 입장권 1+1등 다양한 혜택

 

제주신화월드가 머물수록 혜택이 커지는 연박 특가 프로모션 ‘JSW DAY’를  8일부터 오는 12일 오전 10시까지 5일간 진행한다.

‘JSW DAY’는 제주신화월드의 대표 상품으로 매달 다른 갓성비 혜택을 선보이며 고객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달 진행되는 ‘JSW DAY’는 2박 또는 3박 전용 상품으로 정가 대비 최대 56%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전체 호텔을 선택할 수 있는 이번 상품은 여행 구성원에 따라서 이용 가능하다. 랜딩관은 간편함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호텔로 제주신화월드 내에서도 가성비가 가장 좋다.

신화관은 사계절 온수 풀인 스카이 풀과 신화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고, 인터내셔널 체인 브랜드 메리어트관은 성산일출봉을 연상시키는 모실 수영장과 미니바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은 와인 셀러, 오븐, 식기 세척기 등 풀옵션 주방과 다이닝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 대가족 여행객에게 가장 인기가 높다.

이번 ‘JSW DAY’는 최고의 기예 단원들이 펼치는 공연 제주아트서커스 입장권을 1+1로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휴애리자연생활공원 입장권 1+1, 그랑블루요트 최대 35% 할인, 오설록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 제주도내 유명 관광지의 다양한 혜택까지 챙길 수 있다.

투숙 기간은 4월 9일부터 8월 31일까지로 ‘JSW DAY’ 프로모션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