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새해 새롭게 달라지자"
상태바
"2013년 새해 새롭게 달라지자"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3.01.01 0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새해맞이 용고타고 행사

김상오 제주시장
김상오 제주시장 용고타고 신년메시지

존경하고 사랑하는 43만 시민 여러분!
 

성스러운 제야의 밤에 함께하여 주신 각급 기관단체장님, 지역지도자님 여러분!

잠시후 우리는 희망찬 계사년 새해를 맞이하게 됩니다.
 

 

상서로운 기운이 충만한 뜻 깊은 새해를 맞아 43만 시민 여러분 가정마다 만사형통하시고 만복이 가득 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저는 먼저, 지난 한 해 시정의 각 분야에서 큰 보람과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적극적인 성원과 협조를 보내주신 각계각층 지도자님과 43만 시민 여러분께 마음 깊숙이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임진년에는 우리시정에 많은 보람과 성과가 있었던 한해였습니다.

 
중앙단위 각종 평가에서 행정제도개선 최우수상과 제1회 대한민국 지식대상 우수기관, 자원봉사센터 최우수기관 선정 등 19개 분야에 걸쳐 수상하였습니다.

인센티브사업도 총 21개 사업에 1백25억원을 확보하는 성과가 있었습니다.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지도자님 여러분과 43만 시민 덕택으로 이러한 값진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믿습니다.
 

다시 한번 고마운 말씀을 드립니다.

 
2013년 새해는 새 정부 출범과 더불어 국정전반에 걸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이 일어날 것입니다.
 

민생과 국민행복을 최우선으로 하는 국민대통합의 정부가 될 것으로 전망을 하고 있습니다.

우근민 제주도정에서도 2013년 도정목표를 “튼튼한 제주 만들기”에 두고 1차산업ㆍ관광ㆍ수출제조업 등 경제활성화에 과감히 투자하고 일자리 창출과 촘촘한 복지 안전망을 확대해 나가는데 역점을 두겠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우리 제주시도 이러한 도정목표에 발맞춰서 “도민이 행복한 국제자유도시”건설을 구현하고 “아름답고 활기찬 글로벌 행복도시”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정을 이끌어 나감에 있어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겸손한 마음으로 “친근한 시정, 따뜻한 시정”이 되도록 성심성의를 아끼지 않겠습니다.
 

시민대통합을 바탕으로 친절과 신뢰의 생활행정을 적극 강화해 나가겠습니다.
 

시민과 시정은 함께 나아가는 양쪽의 수레바퀴라 생각합니다.
 

이 자리에 참석하신 여러분께서는 우리시 발전을 실질적으로 이끌어 주시고 중심역할을 맡아 주시고 있는 지도자님들이십니다.

우리 43만 시민이 함께 더 잘 살고 큰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시정을 성원해 주시고 더불어 참여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43만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일년 내내 좋은 일만 가득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제주시장 김상오 배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