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교통공원, 어린이날 다양한 행사
상태바
어린이 교통공원, 어린이날 다양한 행사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0.04.27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교통공원은 제88회 어린이날을 맞아 미래사회의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 주고, 어린이 중심의 교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다채로운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오는 5월 3일에는 서귀포 천사의집 보육원 어린이들을 초청,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며 사회의 관심과 손길이 필요한 어린이들과 함께 실제와 같은 상황에서 교통안전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 교육의 효과를 극대화하고, 어린이들에게 즐겁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어 주어 교통공원의 위상을 한 단계 높여 나갈 예정이다.

5월 5일 어린이날은 보다 많은 어린이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어린이 교통공원 내에서 여러 가지 행사가 진행된다.

어린이 영화상영, 자전거도로 개방, 페이스페인팅, 요술풍선, 비누방울놀이, 자치경찰과 함께 사진촬영 등을 계획하고 있다.

어린이교통공원 체험관은 평일과 같이 교통안전교육이 실시될 예정이며 영상실 에서는 오전 오후로 나누어 “아이스에이지”, “선물공룡 디보” 등의 영화가 상영된다.

또한 자전거 체험 장을 개방, 보호 장구를 착용하고 자유롭게 자전거를 탈수 있는 공간을 제공 하며, 요술풍선과 페이스페인팅, 비누방울 놀이도 실시 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자치경찰단은 휴일에도 직원을 배치하고 공원을 개방하여 (사)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회와 함께 각종 놀이와 게임 등을 지도하고 교육도 병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