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여성단체 활성화 사업 공모
상태바
서귀포시, 여성단체 활성화 사업 공모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5.01.3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여성이 행복한 여성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여성단체 활성화 사업을 공모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공모사업은 투명하고 효율적인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여성발전정책에 기여하고 여성의 권익향상 및 양성평등을 도모할 수 있는 더욱 참신하고 다양한 사업선정을 한다는 취지에서 공모하고 있다.

단체별 사업 지원 한도는 300만원이내(자부담 30%이상)로 단체별로 1건만 신청이 가능하고, 총 사업비는 3,200만 원으로 신청사업에 대한 선정기준 등은 서귀포시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안을 참조하면 된다.

공모대상 사업으로는 ○ 여성의 사회 참여확대 및 여성복지 증진 관련 사업 ○ 양성이 평등한 사회분위기 조성 사업 ○ 여성인력 활용을 위한 취업환경 개선 사업 ○ 맞벌이·취약·다문화 가족에 대한 가족 친화 사업 등이다.

신청자격은 남녀평등의 촉진과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복지증진 등을 목적으로 하는 서귀포시에 소재를 둔 여성단체로서, 최근 1년간 이상 공익활동 실적이 있는 단체여야 하며, 신청방법은 등기우편이나 서귀포시청(여성가족과)을 방문하여 신청 할 수 있으며, 신청서는 시청 홈페이지에서 제공 받을 수 있다

서귀포시는 여성단체 활성화 사업 공모를 통하여 더욱 참신하고 다양한 사업이 선정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민관 협업체계의 구축을 통한 여성친화도시 조성을 위해 사업지원 후에도 지속적인 지도 및 평가를 실시하여 사업의 파급효과를 극대화 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