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청소년지도사.문화센터 강사 모집
상태바
제주시 청소년지도사.문화센터 강사 모집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1.02.12 2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는 관내 청소년문화의집 운영을 위한 청소년지도사와 청소년성문화센터 전문강사를 공개채용 한다.

이번 공개채용은 청소년 지도사 6명을 채용하며, 청소년 지도사 3급 이상 자격증 취득자 중에서 선발하며, 채용 후 청소년문화의집에 배치되어 청소년 수련활동 프로그램, 청소년동아리 활동, 청소년운영위원회 등 창의적 청소년 육성을 위한 각종 청소년 활동 운영을 전담하게 된다.

또한, 3월 초 개관 예정인 제주시청소년성문화센터 전문강사는 1명 채용하며, 일정한 자격조건(아동학, 청소년학 등 관련학과 전공 또는 청소년상담사 등 자격증 취득)을 갖추고 아동ㆍ청소년, 여성, 노인 및 복지 관련단체 1년 이상의 성교육 실무 경력자 중에서 선발하며, 청소년성문화센터 체험관 성교육, 찾아가는 성교육 업무 등을 수행하게 된다.

이번 공개채용을 위한 전형은 서류전형과 면접심사를 통해서 이루어지며, 지난 10일부터 공고하고 있으며, 시청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접수는 제주시 청소년수련관에서 본인이 직접 접수해야 하며, 면접은 오는23일, 합격자는 25일 발표한다. 기타 문의사항은 제주시청소년수련관(☎ 728-3960)으로 하면 된다.

제주시는 공공 청소년 시설의 운영 활성화 및 청소년에게 제공하는 프로그램의 질적 향상을 위하여 자질과 전문성을 갖춘 유능한 인재들이 많이 응모하여 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