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기술원, 홍보분야 기관평가 우수기관 수상
상태바
농업기술원, 홍보분야 기관평가 우수기관 수상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7.12.19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정홍보 상반기 최우수부서, 하반기 우수부서 선정에 이어 전국단위 농촌진흥기관 평가에서도 우수기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제주자치도농업기술원(원장 이필호)은 12월 15일 농촌진흥청(청장 라승용)이 주관하는 2017 농촌진흥사업 홍보 연찬회에서 홍보분야 기관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상장 및 상금 100만 원을 받았다고 밝혔다.

 타 도농업기술원에 비해 인력, 예산, 장비 등 부족한 어려운 여건에서도 방송, 신문, 인터넷, SNS 등을 이용한 농정시책 및 농촌진흥사업을 적극 알려 홍보 우수기관 평가 부문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올 한해 지상파 및 케이블 TV, 라디오 등 방송매체를 이용해 185회 홍보, 중앙일간지 및 지방일간지 등 신문에 2,300회 게재와 인터넷신문 1,000회 등 다양한 홍보매체를 통해 농업인들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여 농업기술 보급에 크게 기여한 점을 인정 받았다.

또한, 소셜미디어 이용한 홍보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제주특별자치도농업기술원 페이스북을 개설 운영하여 실시간으로 홍보해 오고 있다.

이날, 서귀포농업기술센터 강경안 농촌지도사는 농촌진흥사업 홍보 유공공무원으로 선정되어 농청진흥청장 표창을 수상했으며 사진부문 경진에서는 ‘붉은 보석을 찾아라’의 작품명으로 기술지원조정과 김승우 농촌지도사가 은상을 수상했다.

서익수 기획홍보담당은 ‘2018년에도 더욱 다양한 매체를 이용해 도정홍보와 농촌진흥사업을 전국에 알리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