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진보당, 선거도 축제 셀위댄스로 지지자 눈길
상태바
통합진보당, 선거도 축제 셀위댄스로 지지자 눈길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2.04.04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풍을 동반한 마지막 꽃샘추위가 제주섬을 가득 채운 주말, 통합진보당 당직자와 당원 가족들이 제주시 곳곳에서 흥겨운 플래시몹의 보라색 꽃을 피워 시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통합진보당 오옥만 위원장과 박주희, 강경식, 안동욱 도의원 등 당직자와 당원, 가족 등이 함께한 이번 플래시몹은 작년 극장가에 흥행에 성공한 영화 '써니'의 주제곡에 맞춰 제주시청 앞, 탑동 광장, 오라동 종합운동장등 시내 곳곳에서 게릴라식으로 펼쳐졌다.


이번 플래시몹을 기획, 준비한 통합진보당의 당직자는 "유연한 진보와 생활정치의 완성은 즐겁고 유쾌한 선거운동에서 시작하는 것“이라며 기존 정당들의 선거운동으로 선거사무원들의 획일적인 몸짓과 인사, 명함 돌리기 등과 차별화되는 진일보한 선거운동이라 자평했다.


 
실제로 흥겨운 댄스와 함께 벌어지는 플래시몹에서는 구경하던 시민들과 외국인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돋보이기도 했다.


이번 총선에서 통합진보당 비례후보 9번으로 의회입성에 도전하는 오옥만 도당위원장은 각 지역구에서의 투표는 야권단일후보에 투표하고 비례투표는 기호 4번 통합진보당의 선택을 당부했다.


 
오 위원장은 “압도적으로 정당투표 4번 통합진보당을 선택해준다면 당당히 비례대표로 의회에 입성해 지역구 후보 3명과 이미 안정권에 든 민주당의 장하나 후보와 함께 제주해군기지 등 지역의 현안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유권자들의 현명한 선택을 호소했다.


이번 플래시몹은 일회성 행사로 끝날 것이 아니라 선거기간 중 계속적으로 시민들의 참여를 이끌어내며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