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국한우협회 제주도지회-한우자조금관리위, 도교육청에 한우불고기 400세트 전달
상태바
(사)전국한우협회 제주도지회-한우자조금관리위, 도교육청에 한우불고기 400세트 전달
  • 고현준
  • 승인 2023.11.10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국한우협회 제주특별자치도지회(도지회장 고기정)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동활)는 지난 8일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변정근)을 통해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김광수)에 한우불고기 400set(2,200만원)를 전달했다.

이번 한우나눔행사는 2023 한우데이를 맞이하여 도내 초등학교 취약계층 아동들이 고단백 영양소 섭취를 통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한우불고기 400set는 도내 전역 취약계층 초등학생 400명의 각 가정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전국한우협회에서는 총 3,820만원 상당의 한우를 도내 초,중,고등학교에 전달했다.

(사)전국한우협회 제주특별자치도지회 고기정 회장은 “ 나 역시 자녀를 키우는 아빠로서 한창 성장하는 아이들에게 좋은 먹거리를 주고 싶은 마음이 컸다”며 “이번 한우나눔 행사를 통해 도내 초,중,고 학생들에게 맛있고 몸에 좋은 우리 한우를 먹일 수 있어서 좋다”고 말하고 “아이들이 제주의 미래인 만큼 앞으로 건강하게 잘 자라주었으면 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김광수 교육감은 “ 우리 아이들에게 바른 인성교육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건강한 밥상이라는 생각을 늘 해왔다”며 “이렇게 따뜻한 마음이 담긴 좋은 먹거리를 아이들에게 선물해줘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특히 ”교육감으로서 나역시 제주의 미래가 더욱 밝아질 수 있도록 아이들의 교육과 건강을 위해 현장에서 더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 변정근 본부장은 “ 취약계층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서 가장 필요한게 좋은 먹거리인만큼 오늘의 나눔행사가 더욱 의미가 큰 것 같다”며 “아이들의 건강한 미래를 위해서 저희도 사회복지현장에서 더욱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