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창식 예비후보, “ 서귀포시 교육균형발전 프로젝트 지원”
상태바
양창식 예비후보, “ 서귀포시 교육균형발전 프로젝트 지원”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4.05.07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창식 교육감 예비후보
양창식 제주교육감 예비후보는 5월 7일 ‘서귀포시 교육균형발전 프로젝트’를 가동하여 서귀포시의 교육을 비약적으로 발전시키겠다는 야심찬 정책을 발표했다.

양창식 예비후보는 7일 보도자료를 통해 “서귀포시 지역 고등학교의 학력신장을 위한 지원을 확대하겠다.”면서 그 구체적인 방안으로 “유명학원 최고강사급 특별교원의 특별순회교실을 정기적으로 시행하여 서귀포시지역 학력을 비약적으로 신장시키겠다.” 고 밝혔다.

양창식 예비후보는 “매년 서귀포시 지역의 우수한 학생들이 서귀포시 고등학교를 선택하지 않고 제주시 지역으로 몰리는 현상이 반복되는 것은 서귀포시 교육균형발전에 문제점이 노출된 것.”이라며 “서귀포시의 교육 미래를 위해서는 파격적인 지원이 동반되어야 하는데 학생과 학부모의 바램은 실력향상에 그 방점을 찍고 있으므로 이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특단의 조치가 필요한 것.”이라고 서귀포시 교육발전을 위한 애정을 드러냈다.

양 예비후보는 “서귀포시 지역 고등학교 우수교원에 대한 인센티브를 고3 선생님들 뿐만 아니라 1~2학년 선생님들에게 확대해 의욕적으로 학생들을 가르치는 풍토를 조성하겠다.”면서 서귀포시 교육균형발전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의지를 분명히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