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식, 도의원 보궐선거 예비 후보 등록
상태바
백성식, 도의원 보궐선거 예비 후보 등록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6.01.07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성식 도의원 예비후보
백성식 도의원 예비후보는 7일 ”동홍동의 현안과 지역주민들의 바람을 가슴에 품고 ‘오로지 동홍동, 오로지 주민’을 위해 일해보고자 새누리당 후보로 출마했다”며 출마의 변을 밝혔다.

제주특별자치도의회의원 보궐선거 제22선거구(동홍동)에 출마하는 새누리당 백성식 예비후보는 1월 7일 선관위에 예비등록하면서 출마와 관련하여 이 같이 밝혔다.

백성식 예비후보는 “동홍동하면, 상징될 만한 특별한 시설도, 내세울 만한 문화와 복지, 교육 인프라도 부족한 실정이며, 인구유입 가속화와 아파트 증가, 상권 집중화에 따른 인구밀집으로 인하여 주차, 도로 등 사회간접자본 시설 역시 턱없이 부족한 실정”이라고 전제한뒤, “동홍동의 가치를 살리고, 동홍동만의 잠재된 역동성과 차별성, 특성화를 하루 빨리 이루어 내는데 헌신하고 싶다”고 피력했다.

이를 위하여“『오로지 동홍동, 오로지 주민』을 생각하고, 일하겠다는 기조로 하여 일자리, 교육, 주거, 복지, 안전 등 주민생활의 5대 불안을 해소하는데 의정 활동의 중점을 두어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주거정책의 새로운 패러다임, 두꺼비하우징 시범실시, ▲3대 마을교육사업 추진(마을교사, 마을사서, 마을학교), ▲주택가 주차난 해소를 위한 공영 주차장 건립, ▲아파트 단지및 장기임대주택 관리형 주택협동조합 육성, ▲11개 통별 생활 속 불편사항 집중 발굴 및 예산 최우선 반영,▲ 통마다 따뜻하고 복된 마을공동체(따복마을) 조성, ▲안전한 주거환경(CCTV및 방범망 구축 지원)조성, ▲ 영․유아 일시 안심보호센터 설립, ▲주민자치센터 운영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한 예산 확충, ▲주민참여형 행복소통 문화행사 개최등 주민생활 10대 실천공약을 발표하였다.

주요경력: (학력)탐라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졸업, 풀하우스 대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