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산소주, 조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MOU체결
상태바
한라산소주, 조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MOU체결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6.04.30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라산소주(대표이사 현재웅)는 지난 25일 조천읍사무소를 방문, 조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복지자원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한라산소주는 취약 계층 및 사회복지서비스가 필요한 분들에게 복지자원을 제공함에 있어 서로 긴밀히 협력키로 했다.

이번 업무 협약식에서 한라산소주는 우선 학생 2명에게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한라산소주는 2012년 8월부터 지역 인재 육성 사회 환원 프로젝트 일환으로 매달 도내 읍·면·동 단위 2지역을 선정, 그 지역 중고등학교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DREAM장학금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조천읍은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이다.

한라산소주 관계자는 “한라산소주는 제주 도민의 도움으로 성장한 기업으로 소비자 공감을 끌어낼 수 있는 사회적 책임 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복지 활동에 함께할 것” 이라며 “향토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지역사회의 손길이 잘 닿지 않는 부분까지도 살피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라산소주는 매년 제주도내 100여명의 중, 고교, 대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문화나눔행사, 행복·희망·나눔 봉사단, 건전음주캠페인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